직업만족도 오지는 슈퍼주니어ㅋㅋㅋㅋ

Share
Embed

Comments • 80

  • 허니06
    허니06 Day ago

    어우.. 연습실에서 인생 다즐기는 슈주 영상으로 처음보고 이분꺼만 찾아보는중 .. 구독누르고 갑니당 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 LOO_담밈
    LOO_담밈 Day ago

    교복입고 부른 노래가 뭐죠??

  • 우주먼지
    우주먼지 Day ago

    이정도면 직업이 아니라 그냥 한판 제대로 놀고 가는 사람들 아님?ㅋㅋㅌㅌ

  • 무화과의 숲
    무화과의 숲 5 days ago +2

    직업만족도 100일만한게...너무 사기캐야...
    안무도 놀면서하다가 3시간만에 다 외우고, 그와중에 혁재 교복이 왜 찰떡인지?

  • 두룹다
    두룹다 7 days ago +6

    0:34 규현 왜캐 잘생겼어... 진짜 계속 돌려보면서 못 헤어나오는중...
    2:22 아니 규현 진짜 신났네ㅋㅋㅋㅋㅋㅋ 너무 행복해보인다...ㅎ

  • 성경
    성경 8 days ago +3

    0:35 규현 뭔일이야 .. 존ㄴ나 잘생겼네

  • lyha scarlet
    lyha scarlet 8 days ago

    I cannot with this guy.. hahahaha

  • 나인
    나인 8 days ago

    교복입고 부른 노래 제목이 뭐에요??

    • 인연
      인연 5 days ago

      Runaway 라는 노래에요 ~:)

  • 아미도기
    아미도기 9 days ago +1

    ,,,,,인트로에서부터 못빠져나오다가 세상에나..아이돌이 찰떡직업인 슈주ㅋㅋㅋㅋㅋ ((이체널 슈주영상 보다가 입덕,,,,))

  • 우주_
    우주_ 10 days ago +1

    이분 영상보고난뒤로 어느새 내 나중에볼동영상이 다 슈쥬로 도☆배

  • ε예령
    ε예령 10 days ago +1

    아니 ㅋㅋ 신동님하는거 ㅋㅋㅋㅋ 대탈출에서 보다가 여기 오니깐 되게 뭐랄까 .. 이상한데 ... 실실 쪼개는거 이거 미친년맞죠 ??

  • 김효림
    김효림 10 days ago

    교복입고 부른 노래 뭔가여???

    • 유연
      유연 9 days ago

      슈퍼주니어-Run away 입니다

  • 이지현
    이지현 10 days ago

    0:48에 제목 뭐에용¿¿¿

    • 이지현
      이지현 4 days ago

      @인연 오 감사ㅓ합니당 ㅠㅠㅠㅠ 😘

    • 인연
      인연 5 days ago

      고속도로 로망스라는 노래에요 ~:)

  • 사랑해표지훈
    사랑해표지훈 11 days ago +1

    이걸보면서 저절로 미소를 짓게되고 다른영상을 찾아보게 되나 이게 입덕인가요

  • 김연우
    김연우 11 days ago

    아니 저 왜 며칠 째 은혁 영상이랑 무대만 찾아보다가 이거 보면서 실실대고 있죠...?아이돌라디오까지 보고...? 난 팬도 아닌데...?

  • 슬예SEULYE
    슬예SEULYE 11 days ago

    멜로딘데..이 익숙함..뭐죠..?ㅋㅋㅋㅋ

  • 집순이엘프
    집순이엘프 11 days ago

    0:49 령구 파닥파닥거리는거 너무졸귀다

  • 수진
    수진 12 days ago

    추석 때 부른 노래랑 교복입고 부른 노래랑 제목이 뭔가요? 진짜 15살이 봐도 슈쥬는 확실히 정신은 유치원생인 거 같아욬ㅎㅎㅋㅎㅎㅋㅎㅋㅋㅋㅋㅋㅋㅋ

    • 슈주가최고당
      슈주가최고당 10 days ago

      교복입고 부른노래는 슈주 Runaway입니당 추석때부른노래는 김장훈-고속도로 로망스입니다^^

  • 슬 life 내 맘대로 챼

    아닠ㅋㅋㅋ 빰빰빰빰 으이으이! 뭔뎈ㅋㅋ

  • 귀양이졸고
    귀양이졸고 15 days ago

    보면서 광대가 안내려와요..ㅠ 입덕각

  • 주민경
    주민경 16 days ago

    1:57부터 교복입고 콘섵하는 파트 진짜 개미침 리얼 남고딩임

  • 신화섭
    신화섭 17 days ago +2

    이 영상 중독 된분 나만 있나?중독 되신분 손 들어주세요...

  • 안준영
    안준영 17 days ago +5

    나. 10대. 여고생인데. 우리. 동년배들. 다 슈퍼 주니어. 좋아한다.

  • 효민김
    효민김 18 days ago

    교복입고 춘 곡도 알여주세욤--

    • 효민김
      효민김 13 days ago

      덕분에 아주 잘 빠졌어요 이 노래에 ㅎㅎ

    • 엘프슈덕희덕
      엘프슈덕희덕 17 days ago

      슈퍼주니어 - 예요:)

  • 효민김
    효민김 18 days ago

    한복 입은 곡이 머죠??

    • 효민김
      효민김 13 days ago

      옙 감사합니당

    • 엘프슈덕희덕
      엘프슈덕희덕 17 days ago

      한복입은 노래는 김장훈 가수님 노래로 알고 있습니다!

  • O -O
    O -O 18 days ago +2

    아니 ㅋㅋㅋㅋㅋㅋ슈퍼주니어도 개웃긴데 자막도 겁나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CHANNEL안
    CHANNEL안 19 days ago +8

    솔직히 다들 마음 한켠에 슈주 있잖아요......?? (본인 슈주팬아님)

  • 서영
    서영 20 days ago +1

    영상 시작하자마자 신동 애교 손짓 ? 과 저 환한 미소에 너무 놀라서 헐. 심쿵 ... 하고 세상 천사같은 미소 계속 돌려보는 중 ㅠㅠㅠ 엉엉 너무 좋아 진짜 ,,, 대탈출 1,2 유튜브에서 24시간 스트리밍 해줘서 매일 보다가 신동에게 빠져서 여기까지 왔는데 ,,, 저 ,,, 입덕인가요 ... ?

  • 슬 life 내 맘대로 챼

    슈주가 연옌 안 하면 누가해ㅋㅋㅋ 본투비 아이돌ㅋㅋ

  • 굥이
    굥이 20 days ago

    0:58 진짜 한복 입고 또해줘 ㅠㅠ
    진짜 귀엽단 말이야ㅠㅠㅠ
    +2:02 교복도 입어줘라 오빠들아ㅠㅠ

  • 한바퀴넹그르르르르르를ᄅ

    예성님 인가 그분이 자기 겉옷 던지구 맞는 영상 보다가 여까지 왔습니다..

    • 벌크업한딸기
      벌크업한딸기 Hour ag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덕인가요

  • vill ain
    vill ain 22 days ago

    비투비 신바람 보고 오는 길인데
    슈주는 그냥 재밌게 일하는 거 같은 느낌

    • 이현
      이현 21 day ago

      반대 아닐까요? 재밌게 놀고있는데 방송국 놈들이 난입한 상황같은데여 ㅋㅋㅋ케

  • 성수현
    성수현 22 days ago +8

    아니 이와중에 첫번째영상에서 규현흑발 미쳤다......아...내통장 가져가요ㅠㅠ

  • 이현
    이현 23 days ago +2

    이미 저는 패배했고 패잔병으로써 절뚝거리면서 동해오빠에게 함락됐음을 알립니다... 후배 받으세요 엘프여러분

  • 쟁니
    쟁니 23 days ago +73

    0:34 새삼스레 규현이 진짜 고급지게 잘생겼다 본부장님..?

  • 박엔쵸비
    박엔쵸비 24 days ago +8

    나 타팬인데 내 동년배들 다 이 채널 구독했다

  • Alisa Zulkiflei
    Alisa Zulkiflei 24 days ago +2

    This is how my life becomes happier..because of them..they are so radiant..

  • 이현
    이현 25 days ago +6

    슈덕분들때문에 3d를 안 파던 제가 슈주에 입덕할거 같은데 슈덕들 님들이 이겼습니다 ㅋㅋㅋㅋ

  • 김예원
    김예원 26 days ago +206

    제가 원래 신서유기 봐서 규현을 좋아하다 이 영상을 봤는데 영상이 끝나고 제가 흐믓하게 웃고 있는 걸 봤어요.... 그리고 다른 영상 까지 찾아보고 있는데....이거 입덕인가요..?

    • _려욱왕자님
      _려욱왕자님 3 days ago

      입덕 축하드려요 ㅎㅎ

    • 이유빛
      이유빛 9 days ago

      네 입덕이에요ㅎㅎㅎ 왜냐면 저도 신서유기땜에 규현 좋아하다가 이분 덕분에 입덕했어요ㅋㅋㅋㅋ

    • 성이름
      성이름 9 days ago

      예, 입덕입니다. 축하드립니다.

    • ga ga
      ga ga 12 days ago

      김예원 환영합니다ㅋㅋㅋㅋ

    • 슈주레벨
      슈주레벨 21 day ago +6

      100% 맞습니당ㅎㅎ 슈주의 늪에 한번 빠지면 다신 못나올거에용ㅎㅎ

  • 모모스
    모모스 26 days ago +5

    아니 난 아무 팬도 아닌데 전엔 신화랑 신창 썰 막 보고다니다가 이젠 슈쥬 영상 보고다녀ㅋㅋㅋㅋㅋㅋㅋㅋ순간 아 슈쥬 콘 하면 한번 가볼까? 라고 생각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영업이 이렇게 무섭습니다 여러분

  • 모든걸이룬일훈
    모든걸이룬일훈 27 days ago +1

    빨간날 일하러 온 사람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을 왤케 잘해요 자막 센스,,

  • 민재08
    민재08 Month ago

    근데 맨처음에 어떤노래에요.??셔츠말고요.

  • SENNI센니
    SENNI센니 Month ago +8

    1:30 hoxy~?

  • 주은
    주은 Month ago +2

    오빠들의 특유의 해맑음과 장난기 넘치는 모습은 슈주 덕질하는 재미죠❤

  • 임채민
    임채민 Month ago +2

    교복입고 춘 노래 제목이 뭔가요??

  • 짹이
    짹이 Month ago +4

    헤헤 규현 귀여워 헤헤헤ㅔㅎ

  • 선2
    선2 Month ago +3

    2:00 에나오는 노래 제목 뭔가요?

  • 진짜 솔직히예쁘고멋진사람이 너무많아

    아 진짜 드럽게 귀엽네ㅠㅠ 이렇게 귀여울일 있나요?멤버 하나하나 너무 매력넘쳐요..아이돌한테 이렇게까지 빠진거 처음이야...

  • 네네
    네네 Month ago +3

    제일 처음 인트로 무슨 노래예요 ??

  • 희듀듕
    희듀듕 Month ago +5

    이정도면 본인들끼리 노래방 강거 아닌가요ㅋㅋㅋㅋㅋㅋㅋ너무구ㅏ엽

  • 경버아
    경버아 Month ago +3

    아닠ㅋ 팬들이 아니라 자기가 즐곀ㅋㅋㅋㅋ

  • 레몬
    레몬 Month ago +4

    마지막 무슨공연인가욥 찾아서 보고시퍼여 우리 규현이 귀여워서 어뜩해ㅠㅠ

  • 순이순이
    순이순이 Month ago

    혹시 오프닝 곡이 뭔가요?. . .

  • Black Pearl Kim
    Black Pearl Kim 2 months ago +3

    감히 미워할 수 없는 흥을 가진 슈주였다...☆

  • 예나BBOOM
    예나BBOOM 2 months ago +2

    아 원래 그냥 웃기기만 했는데 감정이입해보니까 (?) 더 웃기넼ㅋㅋㅋㅋㅋ

  • zz동혁
    zz동혁 2 months ago +4

    동방슈주빅뱅
    내 우상들이었지

  • 술빵
    술빵 2 months ago +10

    2:23 2:23 나 진짜 여까지는 잘참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ㄱㅋㅋㅋ이 이후로 걍 육성으로 터져버림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ㄱ날갯짓뭐냐곸ㅋㄱㅋㅋ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ㄱ

  • 눈누난나
    눈누난나 2 months ago +3

    난 왜 언재부턴가 슈주 영상을 찾아보고 있는 것인가..ㅡ

  • 김한희
    김한희 2 months ago +4

    아니 진짴ㅋㅋㅋ 철 없는 남고딩이 신나서 노는 것 같으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완전 웃겨ㅋㅋㅋㅋㅋㅋ ㅋㅋ

  • 서윤
    서윤 2 months ago +4

    규현 옾 장난기ㅣ생기는게 너무 조타...여기에 뼈를 묻을게요,.

  • 도연
    도연 2 months ago +2

    헐 마지막 남미때 헨리있었넹

  • 낭군님
    낭군님 2 months ago +4

    신기한분들이시네요..

  • 동근감자리
    동근감자리 2 months ago

    1:57 부터 나오는 무대 어느 때인지 알려주실수 있는 분 계신가요..?

    • 동근감자리
      동근감자리 2 months ago

      @챠밍_ 헉 감사합니다!

    • 챠밍_
      챠밍_ 2 months ago

      슈퍼쇼 7 도쿄인거 같아용

  • 윤아
    윤아 2 months ago

    이거 인스트 노래 알려주세요

    • 윤아
      윤아 Month ago +1

      @Winnie Choi 고마워

    • Winnie Choi
      Winnie Choi Month ago

      one more time입니다~

  • 특철예동은해시려규_슈주

    ㅋㅋㅋ 진짜 신나보인다ㅋㅋ 슈주는 좋아할수 밖에 없다구!!세상사람들아!이분 영상 보고도 엘프 안할거야??!
    ((추석 특집에 했던 노래 뭔지 아나요.?))

    • 깃옷
      깃옷 16 days ago

      김장훈 - 고속도로 로망스 입니다

  • 큐티섹시가연
    큐티섹시가연 2 months ago

    노란 한복 입은 분 누군가요?

  • 프룹
    프룹 2 months ago +5

    슈주 비투비 신화
    이들의 공통점은 14년지기 ㅂㅇ친구 남고생같은 느낌이다

  • 지나
    지나 2 months ago

    2:00 이 노래뭔가요???

    • 빛희철
      빛희철 2 months ago

      슈주-runaway 에요!

  • H aiem
    H aiem 2 months ago +5

    2:00 부터 팬도 아닌데 흐뭇하게 몇 번이나 돌려봤다... 여잔데 남고 기억 조작 당함... 고등학교 같은 반에 있는 모든 반 애들과 두루두루 잘 지내는 성격 좋은 애들 처음 본 애들과도 5분도 안 돼서 친해지는 애들 선생님들이랑도 친해서 가끔 벌점 받아도 용서받는 애들 같음. 다른 애들이랑도 다 잘 지내지만 딱 얘네끼리 초등학교부터 고등학교까지 다 같이 다녀서 더 끈끈함. 친하면 닮는다고 다 잘생기고 공부 아니면 체육 잘할 것 같음... 맨날 학예회 나오고 수련회 장기자랑 체육대회 등 공식 행사 분위기 메이커 무리일 듯 ㅠ

    • 모리화
      모리화 Month ago

      ?뭐야 벌써 청춘 성장드라마 한편 다봤다;; 다음편 주세요

  • 모자속의Rabbit
    모자속의Rabbit 2 months ago +2

    여러분 아직도 이 영상에 오빠들이 부른 노래들이 궁금하시면 영상 오른쪽 위에 슈덕계님 로고 밑을 보시면 됩니다😶

  • 뾰로롱꼬마마녀
    뾰로롱꼬마마녀 2 months ago +1

    난 슈주팬도 아닌데...자꾸 이 채널 왜 들어오는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승아
    승아 3 months ago

    혹시 슈주가 교복 입고 부르는 노래 제목이 뭔가요,,,?

  • 비타민엘프
    비타민엘프 3 months ago

    근데 오빠들이 교복입고 부른노래가 뭐죠?

  • 자축인묘진샤오미보조배터리

    썸네일부터 ㅈㄴ신낰ㅋㅋㅋㅋㅋㅋ

  • 뿌뿌
    뿌뿌 3 months ago +1

    왜 옛날 카메라가 더 잘 잡아주는 거지..

  • 오빠 얼굴이 내 미래보다 밝아요

    슈주에 규현이도 잌ㅅ었어요 ..??

  • Denise Moran
    Denise Moran 3 months ago

    Can someone tell me the titles of the song? Specially the third one? Thank you!

    • Denise Moran
      Denise Moran 3 months ago +1

      @A-pin thank you very much!

    • A-pin
      A-pin 3 months ago +1

      Super Junior - Run away

  • Jiwon Hwang
    Jiwon Hwang 3 months ago +2

    와중에 이특 춤 개잘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4

  • 킴벼락이
    킴벼락이 3 months ago +2

    슈주랑 신화는 레알 인정이다ㅋㅋㅋㅋㅋ

  • 박지성
    박지성 3 months ago

    14년도는 다 진짜 리즈다 셔츠는 정말 갓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