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K팝스타3] - 예상치 못한 강자의 출현, 버나드 박

Share
Embed
  • Published on Dec 16, 2013
  • SBS K팝스타 시즌3
    본방송 Sun(일) 4:55PM
    재방송 Sat(토) 3:40PM
  • EntertainmentEntertainment

Comments • 962

  • 순장
    순장 Day ago

    언제들어도 가슴을 울리는 목소리😍😍
    버나드박 에 노래 들으면 새로운 세계를 체험하는거 같아요.

  • J K
    J K 2 days ago

    자주 보고 싶어요^^

  • 약산김원봉
    약산김원봉 11 days ago +1

    털빠지다 만 개대가리 진영아 버나드 잘 좀 풀리게끔 하셔

  • 내가많이좋아해태형아

    2:03 하 첫소절부터 그냥 끝났다.
    케이팝시즌 통틀어 제일 기억에 남고 감동적임 가슴에 울림을 주는 목소리 언제 또 들을수있을까 요즘 버나드 뭐하고 지내요ㅠㅠ😭

  • 내가많이좋아해태형아

    안테나 가지ㅠㅠㅠㅠㅠ 제왚 뭐하냐ㅠㅠ 진짜 목소리 발성 음색 분위기 전부 다 너무 좋다...2절까지 듣고싶어ㅠㅠ하 이거 제발 음원으로 나왔으면..🥺❤️

  • 우라노스
    우라노스 19 days ago +1

    정말 탄탄하다

  • 최동엽
    최동엽 21 day ago

    다 좋은데 진영씨가 한국말로 물어보고 코치할 거 있으면 했으면 좋겠다. 그냥 느낌상 영어로 한국 방송에서 물어보니 그냥 뭐 큰 나라에 속한 느낌이라 . ... 그냥 느낌이...

  • 산새
    산새 21 day ago +1

    버나드박은 제이와이피 안가는게 나았을지도... JYP가 저런사람 데려다 무덤안들까 걱정이다

  • 전상욱
    전상욱 23 days ago

    샘김 영상보고 바로 버나드 영상보러 왔는데. 거기선 고음타령하더니 그게 엔드 오브 로드? 왜 버나드가 요즘 안 보이는지, 왜 샘김이 더 인기 있는지 다들 아시죠? ㅋㅋ 박진영이 음악성을 언급하는 건 웃긴거죠. ㅋㅋ

  • _헌
    _헌 24 days ago +2

    이런거 하면 좋아요 받던데 2019년 있냐

  • Andy Javhaa
    Andy Javhaa 27 days ago

    Anyone knows the name of song please?

  • 이은규
    이은규 29 days ago

    왜 jyp가서 인생 말아먹는지 참.....이건 어렸던 버나드 탓이 아닌 자기 욕심이 과하게 표출된 jyp탓

  • 처리히야
    처리히야 Month ago +1

    제왑 버나드보내줘라 노래듣고싶은데 머하고있니?

  • 옹이아빠
    옹이아빠 Month ago +1

    목소리만으로 통기타를 덮네....

  • 김지환
    김지환 Month ago +2

    아직도 보는데 진짜 너무 좋다 어디계세요 버나드ㅠㅠ

  • 윤정훈
    윤정훈 Month ago +2

    와 진짜 소름 돋았다 발성좋고 목소리에 힘있다 목소리는 말할 필요도 없고

  • J K
    J K Month ago +1

    자주 봤으면 좋은데... 너무 아름다운 목소리 들을수 없어서 아쉽네요.

  • 동선 김
    동선 김 Month ago +2

    저거 기타코드 좀 알려주실 분 계시나요?

  • Yeooul Kim
    Yeooul Kim 2 months ago

    성지순례왔습니다.

  • 뿅뿅
    뿅뿅 2 months ago +1

    2019

  • 김현석
    김현석 2 months ago

    박진영씨는 취향이 참 독특해 아이돌여자 몇명 ?

  • ws Jang
    ws Jang 2 months ago

    몇년만에 다시 들어도 그 당시 감동 그대로 전달되네요.. 문득 버나드박님 버전의 lately 들어보고 싶네요 ㅎㅎ 건승하세요!!

  • 송강호
    송강호 2 months ago

    지금이라도 안테나 가라..

  • kim minju
    kim minju 2 months ago

    안드로이드, 아이폰에서 다람쥐와 퍼즐 검색하면 자신의 아이큐를 테스트해볼수 있는게임이네요. 이걸 계속하면 기억력과 순발력도 생기고 ㅎ
    미리보기 thexvid.com/video/aOyv36HQ7bI/video.html

  • 이해원
    이해원 2 months ago

    버나드박 낙준으로 노래 냈습니다ㅠㅠㅠㅜ 탓 도 좋구요 솔직히말해서 라는 곡도 좋습니더ㅠㅠㅠ

  • junny suzy
    junny suzy 2 months ago

    His voice is heaven

  • junny suzy
    junny suzy 2 months ago

    Jyp is a genius he choosed the right song for him

  • 꽁치조림
    꽁치조림 2 months ago

    노래를 평가하는 방법은 수 많은 것이 있지만,
    그 중 하나는 숨소리 조차 선율이 아름답다면 그 사람은 노래를 잘 부르는 것입니다.

  • copylee
    copylee 2 months ago

    고음이 원하는 수준에 도달하지 못해 데뷔 안시키는 듯- 가끔 영어로 대화 주고 받는 재미에 데려간 듯

  • 구슬공주
    구슬공주 3 months ago

    웨스트라이프나 보이즈투맨 느낌남 목소리에서....

  • Tae Ho Lee
    Tae Ho Lee 3 months ago

    박진영은 데려갔다가 지맘에 안들면 앨범도 안내주는듯

  • 데일daily
    데일daily 3 months ago

    안보고 들으면 느낌 색다른 에드시런.. 넘 좋은디;

  • doo d
    doo d 3 months ago

    이 영상이 나온뒤로 시간이 얼마나 흘렀는지... 아직도 보고있습니다 따로 앨범이 안나오네요;;

  • 이정우
    이정우 3 months ago

    안테나 갔으면 더 잘 될 케이스

  • jj kim
    jj kim 3 months ago

    안키워 줄거면 데려 가지마라...안테나 갔어야했다 넌

  • 만국의 예수왕천국시민

    한국말로 불러봐야 진짜 실체를 알수있지 영어는 부드럽게 멋지게 보이는거다
    그리고
    영어로 부르는것도 엄청 미숙해보이는데 엄청 띄우는게 돈빽자식인가
    완전 아마추어인데. 좋아죽는 개쌩쇼 인간들 어이없네들

  • Somthin New
    Somthin New 4 months ago

    박진영은 욕심을 부릴것이 아니라... 해외에 보내야 된다 진짜 많은 사람들이 들어야해....

  • 최선호
    최선호 4 months ago

    얜 지금 뭐하나

  • Tiffany Ha
    Tiffany Ha 4 months ago

    와 진짜 잘한다. 요즘 뭐해?ㅠㅠ

  • 농협356-1351-5353-13
    농협356-1351-5353-13 4 months ago

    정승환의 안테나 선택이 옳았음

  • zerotan
    zerotan 4 months ago

    이분이 바로 그 노래부를때 등뒤 로키산맥 저너머로 텍사스 소떼가 몰려온다는 대자연의 목소리 버나드박씨군요.

  • 띵균이
    띵균이 4 months ago +1

    1분8초에 부른 노래 제목이뭐죠?

  • sunshine
    sunshine 5 months ago

    아,,좋다,,

  • ME GNO
    ME GNO 5 months ago

    뭔가 다시 보니 한국의 에드 시런 될 수 있었는데 소속사 잘못 만나서.....

  • 제임스효든
    제임스효든 5 months ago

    맨날 한강뚝농 겁나나옴 일주일내내본적 겁나많음 하첨엔 신기했는데 이젠 그냥 동농 쟁이임 벤츠타고다니더라ㅋㅋ

  • 신기철
    신기철 5 months ago

    근데 어디서 무얼 하는지 에휴 이 소리로 노래하지 않는건 죄악이다

  • 호준유
    호준유 5 months ago

    박진영이 발굴함 ㅇㅈ?

  • 양은실
    양은실 5 months ago

    버나드박 그립습니다.

  • 강데헷
    강데헷 5 months ago +1

    박진영 이 병신새킈 똘끼있어서 지가 만족 못하면 계속녹음시키고 사람 미치게한다! 절대 jyp에서 살아남기힘듬 타고난 성향과 발성을 지멋대로바꾸려고함 그리고 저 딸치는표정좀 어떻게했으면..

  • 신현선
    신현선 5 months ago

    박진영이 너의뒤에서처럼 그런 곡 만들어서 버나드한테 줬음 좋겠다 진심..목소리봐..진심 따라올자 없음..

  • 수면잠옷
    수면잠옷 6 months ago

    1:39

  • snowjoker1104
    snowjoker1104 6 months ago

    I still love his voice till this day

  • Fake tip
    Fake tip 6 months ago

    박진영은 미성에 고음 올라가면 다 통과인듯 ㅎㅎ

  • Lee Ann Earwood
    Lee Ann Earwood 6 months ago

    다시드러도너무 좋아요 버나드박

  • 산송장
    산송장 6 months ago

    베리굿 조현?도보이네

  • 하나둘
    하나둘 6 months ago

    JYP는 왜? 가가지고 으그

  • 손일경
    손일경 6 months ago

    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

  • 손일경
    손일경 6 months ago

    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이거 노래제목 뭔가요?

  • 이보컬은 무엇
    이보컬은 무엇 6 months ago

    Yg 나 jyp나 듈다 그냥 기업이야. 음악 하는 곳이 아니라. 트와이스 봐라 음악이 뭐 같아도 빨아주는 팬들이 많으니까, 계속 앨범 내주잖아. 반대로 솔로는 ㅈㄴ 안내줌 ㅋㅋㅋㅋㅋㅋ 그게 무슨 음악인 이냐? 그냥 기업이야

  • micheal joe
    micheal joe 6 months ago

    샘김이 동양인이래서 미국에 스폰서가 없는거 같다.. 아깝다 보물인데.. ㅠㅠ

  • Jackson Wang
    Jackson Wang 6 months ago

    OMG 😱 he has legendary voice..

  • 전준표
    전준표 6 months ago

    end of the road
    엄청 색다르네요

  • 옴뇸뇸
    옴뇸뇸 7 months ago

    버나드 요즘 뭐하나요ㅠㅠㅠ 노래 많이 내줬으면 좋을텐데,,

  • tap tap
    tap tap 7 months ago +1

    Omy god.. it 2018 and i'm still inlove with this version of song...

  • 경이
    경이 7 months ago +2

    (버나드박)낙준 컴백 했어용ㅎㅎㅎStill 노래 들어보세요😍❤️❤️❤️

  • 이마리아
    이마리아 7 months ago

    이런쓰레기같은거올리지말거랑ㄱㅅㄲㅇ

  • 쩝
     7 months ago +1

    박진영 진짜 뭐함...양현석이랑 뭐가 달라 진영이의 보석함이네

  • 샤콘느.j j
    샤콘느.j j 7 months ago

    버나드박한테 기타 배우고프당 ㅜ

  • 샤콘느.j j
    샤콘느.j j 7 months ago

    버나드박은 대체 언제 활동해? 나만 못보는건가? ㅜ

  • 김둥실맘
    김둥실맘 8 months ago

    데리고 갔음 좀 음반 좀 내줘라 !!!! 그 좋은 목소리 아껴서 뭐하니??

  • 궁예
    궁예 8 months ago

    1회우승 박지민은 스타성 1도 없어서 폭망 가창력도 그냥 와 노래잘하지였지 기억에 남질않음. 게이팝스타 솔직히 yg간애들말고 다 망함

  • 시바꺼형님
    시바꺼형님 8 months ago

    상품성이 없었나보지

  • 시바꺼형님
    시바꺼형님 8 months ago

    얘 어디감?ㅋ

  • 이다미
    이다미 8 months ago

    보니까 한옥타브 낮춰서부르는것같은데..고음도아니고..저정돈 왠만하면 하지않나?

  • 조토이
    조토이 8 months ago

    그놈의 18 소울

  • mj mj
    mj mj 8 months ago

    버나드박 뭐하고 사냐 ㅠㅠㅠㅠ

  • 시냇물뉫살
    시냇물뉫살 8 months ago

    공원에가면 저렇게부르는애들많다.

  • 여름
    여름 8 months ago

    노래를 너무 재미없게 부름

  • 이성경
    이성경 8 months ago

    너의 목소리는 .. 100년이 지나도
    나의 귓속을 행복하게 만들어 주는 목소리다
    건강해라 .. 응원한다 ( 혹 ^^; 소속사 대표가 춤을 .. 쩜 쩜 추자하면 .. 넌 비행기타고 다시 가길 바란다 ( 지금은 춤추며 노래가 인기 겠지만 .. 언젠가 널.. 너의 스승처럼 널 볼수 있기를 바란다 ..

  • groot I
    groot I 8 months ago

    버나드박 그때의 감동 아직도 잊지 못합니다 이름은 왜바꾼거에요 이름까지 너무 감미로웠는데 아무튼 활동좀 ㅠㅠ

  • 김수연
    김수연 9 months ago

    제왚 개빡쳐

  • 안정제
    안정제 9 months ago

    왜? 다른 참가자는 의자없어요?
    몇시간동안 일어서서 부동자세로 대기하나요?
    방송국에 의자가 없나요?

  • 필름지오
    필름지오 9 months ago

    근데 jyp소속 가수중 (백예린같은 보컬말고)아이돌 그룹은 다 노래못함ㅎㅎ

  • 지강강지강
    지강강지강 9 months ago

    1:47 2:00

  • wjdgur
    wjdgur 9 months ago +1

    버나드박 레전드 노래들은 진짜 앞에 5초만에 끝남.....5초만들어도 우오어어어....하게됨
    Right here Waiting도 완전 ..........5초만에 끝남.....

  • B La
    B La 9 months ago

    솔직히 좆와이피 좆지 좆엠보단 안테나가 진짜 숨겨진 실력파 가수들 키우는데 최고인듯 저 세개는 돈에 미쳐있어서

  • fighter korea
    fighter korea 9 months ago +1

    4년전에 듣고 지금 다시 들었는데도 좋다

  • 최정함
    최정함 9 months ago

    전형적인 소속사 잘못고른 케이스

  • 짜장바ᄇ
    짜장바ᄇ 9 months ago

    박버나드라고 해라. 버나드박같은소리 하지말고

  • 강해성
    강해성 9 months ago

    탈몬가 염색인가 아시는분??

  • 1004승윤
    1004승윤 10 months ago

    버나드 콘서트 안양에서 22일에 합니다. 아직 좌석 많이 남아있으니까 많이 봐주세요. 국보급 목소리 들으러 오세요. 보석이 생각보다 많이 알려지지 않아서 제가 다 슬픕니다. 귀 호강하고 같이 즐기러 오세요 ❤️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

  • 김대식
    김대식 10 months ago

    Omg🙈

  • 1004승윤
    1004승윤 10 months ago

    미치게 사랑해

  • 허민구
    허민구 10 months ago

    쉬즈곤 못올릴듯

  • 비둘기
    비둘기 10 months ago +6

    저때 버나드박 21살이였네ㅋㅋㅋㅋㅋ 말도안돼

  • BYOUNG JU BAEK
    BYOUNG JU BAEK 10 months ago

    노래 제목 뭐에여?

  • 송희
    송희 10 months ago

    21살맞냐

  • Audrey
    Audrey 10 months ago

    I liked that it was imperfect because it was coming from a young man . Therefore it was perfectly imperfect. Beautiul to me.

  • 서유진
    서유진 10 months ago

    1라운드때 부른 노래가 뭐죠?